올리뷰의 리뷰일상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예전에 생일날, 여친님께서 저에게 선물 해준 것이 있는데요. 바로 오늘 리뷰할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 입니다. 사실 사용한지는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게되네요.

 

저는 사실 남성청결제가 있는줄도 몰랐었어요. 하지만 사용해보니 아주 좋았더라는...

 

자! 이제 본격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포장을 뜯기전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기하학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포장디자인 입니다. 사실 겉면만 봤을때는 전혀 청결제라고 생각이 되지 않았는데요. 그만큼 세련된 디자인이란 느낌이 들었어요.

 

포장을 열어보면 안에 히즈클린 용기가 들어있습니다. 

 

들었을때 무게가 제법 묵직해서 놀랬는데요. 150g이라서 널널히 쓰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포장과는 달리 깔끔하고 시원한 디자인이, 딱 청결제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용기 뒷면에는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의 설명이 쓰여있는데요.

 

제주월계수, 식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라고 쓰여있습니다. 습기와 땀으로 인한 만성적인 불편함을 해결해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남성 청결제를 사용해봤는데, 정말 대박이라는 것... 일단 감상은 미루고 사용방법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히즈클린은 연고나 크림처럼 바르는 제품이 아닌데요. 사용후 깨끗이 씻어내야 합니다.

 

저는 일단 샤워를 한번 다 끝낸 후, 히즈클린으로 한번더 사타구니, 항문 부위에 마사지하듯이 발라줍니다.

이때 두번정도 펌핑해서 20초 정도 마사지하고 1분 정도 있다가 물로 씻는데요. 바로 씻는 것보다 1분정도 있다 씻어내는게 더 시원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처음 사용했을때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너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더라고요. 저처럼 아직 안 써본 분들은 꼭 한번 써보길 바라는 제품입니다. 

 

뭐랄까 입안을 가그린으로 헹구거나, 쿨샴푸로 머리를 감았을때처럼 시원한 느낌이 그 부분을 쏴아아악 도는 느낌이랄까요. 박하 느낌이 나면서 정말 시원합니다. 특히 물기를 드라이기로 없애주면 더욱 시원합니다.

 

요즘같은 여름에 하루종일 땀에 찌들렸다가 샤워하고, 청결제까지 써주면 너무 상쾌하고 기분도 좋더라구요.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 (참고로 여자친구와 관계시에도 좋다는 점...강력추천.)

 

히즈클린 내용물도 찍어보았는데요. 사진처럼 투명하고 아주 약간의 끈적임이 있습니다. 젤과도 비슷한 느낌이에요. 두세번 정도 펌핑해서 사용하면 딱 입니다.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 총 평

 

-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정말 시원하다.

- 재구매 의향이 있으며, 여름에 특히 유용하다고 생각. 기분전환에도 좋다.

- 쿨샴푸로 머리 감았을때 느낌과 비슷하며, 박하느낌이 난다.

- 아직 써보지 않았다면 꼭 한번 써보기를 추천. 


이상으로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솔직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