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풍월량 굿즈 풍장마차 소주잔 후기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예전엔 조금 생소했던 스트리머, BJ 방송 같은걸 요즘은 많이들 보시는데요. 저도 트위치에서 활동하는 한 스트리머를 덕질(?) 중입니다.

 

 

바로 '풍월량' 이라는 종합게임 스트리머인데요. 풍월량은 바람과 달빛을 벗삼으며 노는 한량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39살의 아재이지만 귀엽고 후덕한 매력과 클린한 방송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저는 어지간하면 덕질도 안하고  잘 안챙겨보는데 풍형 유튜브와 방송은 유일하게 챙겨보고 있습니다. 아재의 매력에 빠진듯하네요...

 

어쨌거나 이번에 풍형이 소속된 샌드박스에서 풍월량 굿즈가 나온다길래 바로 지른 그것! 바로 풍장마차 소주잔입니다.

 

안 그래도 집에 소주잔이 없던터라, 장만해야지 하고 생각만하고 있었는데, 굿즈가 나온다길래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스트리머 굿즈같은 경우에는 재판매가 잘 없고, 한정판 느낌이라 그때 아니면 못 구하는 것 같더라고요.

 

뽁뽁이에 엄청 감겨진 상태로 온 풍장마차 소주잔!

 

앞면에 대지뇨속 이라는 글씨와과 파스텔톤의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윗면에는 풍장마차라고 쓰여있네요.

 

포장박스가 이쁘게 잘 나온듯 합니다.

 

풍월량 굿즈 풍장마차 소주잔세트는 디자인이 각각 다른 3개의 소주잔이 들어있는데요.

 

이번에 불량이 좀 있어서, 교환을 한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다행히 말끔했습니다.

 

근데 풍장마차 소주잔 가격은 무려 19,000원.

 

시중에 파는 다른 소주잔들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인데요. 너무 비싼거 아닌가 싶지만은... 이때 아니면 언제 사겠느냐 하는 생각에 팬심으로 샀습니다. 

 

풍장마차 소주잔세트 실물입니다. 

 

가격은 비쌌지만, 어쨌든 실물로 보고나니 너무 이뻐서 대만족. 풍뎅이(풍월량 팬을 지칭하는 말)들은 대만족할만한 굿즈임에는 분명하다는 느낌!

 

3개의 디자인을 더 클로즈업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구름위에 앉아있는 귀여운 풍형 그림과 풍월량이라는 글씨가 쓰여져있는 소주잔입니다. 

 

파스텔톤으로 이쁘게 새겨져 있어서 만족만족. 술 맛이 더 살아날 것 같은 느낌!

 

풍월량이라는 한문과 그림이 새겨져 있는 소주잔입니다.

 

디자인이 뭔가 클랙식하면서 한자로 새겨져있으니 더욱 소주잔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난(?)과 함께 풍월량이라는 한자, 풍뎅이 그림이 그려져있는 소주잔! 딱 소주잔과 찰떡인 디자인인듯 합니다. 여자친구도 이 소주잔이 제일 이쁜 것 같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정말 대만족한 굿즈! 일단 스티커 이런것보다 실용성도 있고, 두고두고 잘 쓸듯한 굿즈라고 생각되네요. 술을 좋아하는 풍뎅이들에겐 더욱더 만족할만한 굿즈입니다.

 

얼마전에 여자친구랑 풍형 술먹방 보면서 한잔 했었는데, 또 같이 짠 하면서 먹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풍월량 굿즈 풍장마차 소주잔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