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저는 집에 에어컨도 없고 선풍기도 없습니다. 놓을 공간도 없구요. 흑흑

게다가 저는 집에서 일을 하다보니, 찜통 속에 있는 것과 마찬가지인데요.

 

그런데 공간도 차지하지않고, 가격도 저렴한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를 발견!

직장에서나 집에서나 탁상위에 올려놓고 쓰기 정말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샀던 물건 중에 정말 잘 샀다고 생각이 되는 제품이라 리뷰를 써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홈플래닛 탁상용 미니 선풍기 입니다.

저는 쿠팡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가격은 만 천원대 정도 입니다.

 

제품 구성은 '선풍기, USB충전기, 목줄, 설명서'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책상위에 두고 쓸거라서 목줄은 버렸습니다만, 목에 매기에는 조금 무겁지않나 싶어요. 탁상용으로 쓰실 분한테 추천!

 

손바닥 위에 올리면, 한 손에 딱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이즈도 작고 가벼워서 책상위에 두기 딱이었습니다.

 

사이즈를 좀 더 비교해봤는데요. 마우스와 갤럭시 7과 비교해봤습니다. 딱 봐도 사이즈가 상당히 작다는걸 알 수 있는데요. 크기에 비해 바람이 세서 정말 놀랬습니다.

 

선풍기 틀어놓고 일하니까 너무 쾌적해진것!

 

 

홈플래닛 탁상용 미니 선풍기는 4단계의 풍속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자연풍(불었다 꺼졌다를 반복합니다.)

2단계 : 약한 바람

3단계 : 중간 바람

4단계 : 강한바람

 

저는 거의 1단계로만 쓰고 있는데요. 자연풍은 약한 바람으로 불었다 꺼졌다를 반복하는데, 계속 틀어놓는 것보다 자연풍이 적당히 시원해서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1,2단계가 소음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3,4단계는 시원하긴한데 바람이 너무 세기도하고 소음이 제법 있습니다. 참고로 단계가 높아질수록 소음이 커집니다.

 

작동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그냥 버튼을 누르면 바로 자연풍이 나옵니다. 누를때마다 1~4단계로 변하고 4단에서 한번 더 누르면 꺼지는 방식입니다.

 

저는 컴퓨터 USB포트에 꽂아놓고 사용하는데, 휴대용으로 쓰실거면 USB충전기로 충전을 하고 쓰시면 됩니다.

참고로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작동 중에는 파란불이 들어오네요!

 

집에 선풍기도 없고 에어컨도 없는데, 이 더위 속에 집에서 어떻게 일하나 걱정했는데 탁상용 선풍기가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개인적으로 대만족한 제품이라, 탁상용 선풍기 찾으시는 분들한테 강력추천 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설명서가 있어서, 참고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강력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혹시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달아둡니다.

 

 

홈플래닛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