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얼마전 생일선물로 여자친구님께서 손목쿠션을 주문해주셨습니다! 엊그제 택배가 왔는데, 이제야 리뷰를 써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페이스말랑 죠르디 손목쿠션 인데요.

 

저는 거의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면서 작업을 하다보니 손목이 종종 아플때가 있었어요. 그러다 여친님께서 손목쿠션을 써보라면서 줬는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근데 전에 쓰던건 잃어버려가지고 이번에도 여친님께서 사주신 것!

 

저처럼 컴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한테는 손목쿠션 정말 추천합니다. 확실히 손목에 부담이 훨씬 덜해서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가격은 8,000원으로 너무 귀엽고 말랑말랑한 디자인이라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니니즈 시리즈의 손목쿠션은 죠르디와 스카피 두가지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출처 : 카카오프렌즈

개인적으로는 손목쿠션으로 사용하려다보니 좀더 둥글둥글한 죠르디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구입방법은카카오프렌즈 사이트에 가셔도 되고, 모바일의 카카오톡에 들어가셔서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포장된 죠르디 손목쿠션과 귀여운 어피치 엽서가 들어있습니다. 교환/반품 신청용 엽서인데 필요는 없지만 너무 귀여워서 책상에 걸쳐놨어요. ^ㅇ^

 

죠르디 손목쿠션 앞 뒷면 실물 샷입니다. 사이트에 봤던 사진과 완전 똑같은 느낌입니다. 쿠션에 달린 제품 정보가 적힌 종이(?)에도 귀여운 죠르디 그림이 있네요.

 

죠르디는 떠내려온 빙하에서 깨어난 화석 공룡이라고 하네요.

 

 

일단 손목쿠션답게 도톰하고 말랑말랑합니다. 새 제품이라서 그런지 볼륨감이 엄청 빵빵했습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 특히 놀랐던 것은 뭔가 쫀득쫀득하다랄까요. 만지는 맛(?)이 제법 있었습니다. 

 

컴작업할때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요. 사실 처음 사용할때는 쿠션 볼륨감이 더무 빵빵해서 손이 키보드보다 더 높아가지고 좀 불편했어요. 그런데 작업할때마다 몇번 사용하고나니까 위치가 딱 알맞아져서 지금은 완전 편합니다.

 

정말 컴작업 하시는 분들은 손목쿠션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작업 능률이 오릅니다. 저는 이제 손목쿠션이 없으면 안되는 몸이 되버렸어요. 흑흑.

 

사실 저는 남자다보니 제품이 딱히 귀엽거나 그럴 필요는 없는데, 여친님께서 저랑 닮았다며 사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죠르디가 왠지 애착이 가네요.

 

죠르디를 좋아하시고 컴작업을 하신다면 일석이조!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죠르디 손목 쿠션! 정말 추천합니다.

 

꼭 죠르디 손목쿠션이 아니더라도 컴작업 하시는 분들은 손목쿠션 한번 쯤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말로 손목에 부담이 덜가서 컴작업하시는데 훨씬 편해지실겁니다.

 

박스 버리려다 발견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 박스도 되게 귀여웠네요.

 

이상으로 카카오 프렌즈 죠르디 손목쿠션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