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광고가 아닌 직접 사먹어본 솔직후기입니다.>

 

- 제품 : 유기택피자 피자두판세트(L+L)+코카콜라 (기본일시)

- 가격: 36,900원

- 장점:

1.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의 피자.

2.피클이 맛있다.

- 단점:

1.불새피자가 압도적으로 맛있었다.

2.불고기피자는 고기가 좀 질겼다.

3.두판라지세트에 자잘한거 추가하면 4만원이 넘는다.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시켜먹곤 하는데요. 

예전에 유기택피자 중랑구점에서 불새피자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유기택피자 불고기피자와 슈프림 피자를 주문해봤는데요.

오늘은 먹어본 솔직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유기택피자 중랑구점은 평점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거의 별 5개에 이르는 점수를 가지고 있네요.

 

대표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 메뉴 중 맨 위에 있는것이 바로 '불새피자' 입니다. 

개인적으로 유기택 피자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이번에 시킨 메뉴는 '피자두판세트(L+L)+코카콜라' 인데요.

불고기 피자와 슈프림 피자를 시켰습니다.

 

사실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좋아해서 새우피자를 시키려고 했는데요.

슈프림을 쉬림프랑 헷갈려서 주문해버렸어요.;; 

 

 

 

피자 두판이 도착했습니다. 라지 사이즈라 확실히 커보이네요.

 

전통 수타도우, 72시간 저온숙성, 저염 곡물도우, 진한 토마토 소스라고 쓰여있습니다.

유기택 피자의 특징인가보네요.

 

라지세트라서 피자 두판과 피클4개, 요거트 소스2개, 핫소스 4개가 함께 왔습니다.

피클이 4개나 있어서 좋았네요. 

 

불고기 피자입니다. 불고기 피자는 조금 비추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워낙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일단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불고기가 조금 질기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불고기 피자가 괜찮았던데를 아직은 못 봤네요.

대체로 질기다는 느낌이 조금씩은 있었던 것 같아요.

불고기 피자는 제 취향이 아닌 것이 확실한 듯 하네요.

 

불고기 피자 디테일 샷입니다.

도우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다 맛있었지만 고기가 다소 아쉬웠던 불고기피자.

유기택 피자는 솔직히 불새피자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피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종종 집앞에 있는 동네 피자집에서도 시켜먹곤 하는데요.

집앞에 피자집도 저 피클로 좀 바꿨으면 좋겠어요.

거긴 피클이 뭐랄까 너무 짠 느낌이라 손이 잘 안갔는데요.

 

유기택 피자 피클은 되게 맛있었어요. 자꾸 손이 갑니다.

 

요거트 소스인데요. 약간 달달한 요구르트맛이 살짝 나는 요거트 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머스타드 소스보다 훨씬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피자 뒤에 도우부분 꼭 찍어서 드셔보시길!

불고기 피자 한판 금방 비우고 두판째 갑니다.

 

형이랑 둘이서 먹었는데 금방 먹습니다. 사실 다 먹을 수도 있었지만, 일부러 2조각 남겼어요.

다음날 데워먹는 피자가 또 그렇게 맛있습니다.

 

 

유기택피자의 슈프림 피자입니다. 위에 골드 크러스트 추가했어요.

슈프림 피자는 쉬림프피자가 아니니 저처럼 헷갈리시면 안돼요.

 

슈프림 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느낌이 약간 페퍼로니 피자의 부드러운 버전+파인애플이 올라가있습니다.

파인애플이 올라간 피자를 썩 좋아하진 않는데, 맛은 괜찮더라구요.

 

페퍼로니 피자에 들어가는 그 햄? 같은게 되게 부드러웠어요.

피자다운 피자랄까요.

 

부드럽게 스르르륵 흡입됩니다.

 

디테일하게 보니 옥수수가 얹혀져 있었네요. 슈프림 피자는 추천!

 

파인애플 들어간 피자를 썩 좋아하진 않았지만... 나름 편견이 깨진 느낌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골드 크러스트 부분입니다. 맛은 여타 다른 곳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도우 끝 안쪽에 채워져있고 위에도 둘러져있어요. 

 

피자는 항상 맛있네요. 저는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린 피자보다는 유기택피자는 '불새피자'를 정말 추천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