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구매한 후 포스팅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올리뷰 입니다. 저는 음식을 먹으면 늘 먹던걸 먹는편이라 새로운 것을 본의아니게 못 먹는 편입니다. 그러다 여자친구덕에 알게된 치킨이 있습니다. 저의 또다른 인생치킨이라고 부를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치킨이라 이렇게 또 추천글을 쓰게 되네요. 바로 오늘 추천해드릴 치킨은 치킨매니아의 새우치킨!

 

이번에도 저는 배달의 민족앱으로 사가정점에서 주문했습니다.

치킨 매니아의 대표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사실 치킨 매니아의 메뉴 중 먹어본건 새우치킨뿐 이지만, 새우치킨이 제일 맛있어보입니다.

 

 

 

순살과 한마리 가격이 똑같습니다.

보통 순살이 더 비싼줄 알았는데, 여기는 가격이 똑같더라구요.

 

기본 주문 선택 후에는 위와같은 추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떡볶이, 튀김, 치즈볼 등 치킨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들도 함께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사이드 메뉴 없이 새우치킨만 주문해서 여자친구와 먹었는데, 양이 제법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한번 맛 보면 매니아가 된다."

치킨매니아의 다륜 메뉴는 모르겠지만, 새우치킨은 확실히 저의 최애치킨으로 등극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한번 순살 맛을 보고나니, 뼈있는건 번거로워서 도저히 못 먹겠네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되게 맘에든 것 중에 하나가 있는데, 가끔 순살로 시키면 치킨 사이즈가 들쑥날쑥하거나 너무 크게 나오거나 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닭강정처럼 한 입 사이즈로 나와서 너무 먹기 편했습니다. 

 

먹음직스런 떼깔입니다. 떡도 들어있습니다.

처음 봤을땐 약간 간장치킨이랑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맛은 전혀 다릅니다.

간장치킨보단 훨씬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피자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점점 치킨파가 되가는 중인 것 같습니다.

 

오동통한 새우 입니다. 새우치킨답게 새우가 제법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이 날 여자친구와 새우치킨에 술 한잔하며, 술게임도 하고 재밌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술 한잔하며 먹기에 참 괜찮은 메뉴였다고 생각합니다. 소주랑 먹어도 제법 맛있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인지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