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남자 올리뷰입니다.

 

저녁에 햄버거가 땡겨서 어딜 시켜볼까하다가 맘스터치에 처음으로 배달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맘스터치 싱글강정콤보 솔직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맘스터치 상봉역점에 주문을 하였는데요.

 

배달 최소 주문액이 15,000원 이라서 싱글 강정콤보 외에 친형것도 하나시켰습니다. 

 

싱글강정콤보는 가격이 9,300원 입니다. 구성이 상당히 푸짐한데요.

 

케이준강정 싱글 + 싸이버거 1개 + 바삭 크림치즈볼 2개 + 콜라 1개 라는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감자튀김이 들어있지 않아요!

앞서 말했다시피 배달 최소주문액이 15,000원이라서 거의 딱 맞췄는데, 배달팁이 무려 3,500원...

 

배달팁이 다른데보단 좀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어쨌거나 총 18,800원 나왔습니다.

 

딱 봐도 구성이 푸짐합니다! 

 

맘스터치 싱글강정콤보 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우선 가장 눈에 먼저 띄었던 것은 펩시 콜라

 

사실 저는 코카콜라만 먹었는데, 펩시도 이번에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맘스터치의 모든 매장이 펩시인지는 모르겠으나, 펩시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소 아쉬울만한 부분입니다.

 

치즈볼 입니다. 2개가 들어있는데요.

 

친형이랑 하나씩 먹었는데, 오! 꽤나 맛있었습니다.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추천추천!

 

 

형이 시킨 디럭스 불고기 버거세트에 있던 감자튀김! 좀 집어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맥도날드 이런데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바삭하고 좀더 양념이 되어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참고로 싱글강정콤보에는 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케이준 강정 (싱글)입니다. 맛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닭강정 맛과 비슷했는데요.

 

그리고 닭강정은 전혀 맵지않고 조금 달달했습니다. 그래도 평타이상은 치는 맛이였습니다. 

 

싱글강정콤보 구성에 들어있는 싸이버거 입니다.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대표메뉴이기도 한데요.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가 크게 들어가있고, 양파와 양상추가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추천하는 버거!

 

상당히 두툼하고, 꽉찬 느낌입니다.

 

싸이버거는 맥도날드의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랑 비슷한 느낌인데요. 상하이버거는 패티가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 싸이버거는 패티가 비교적 더 부드럽고, 잘 넘어가는 느낌입니다. 

 

맥날의 상하이 버거는 패티가 그냥 튀긴 느낌이라면,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는 약간 훈제한듯한 느낌? 여튼 더 부드러웠어요. 소스맛은 맥도날드가 더 세다고 느꼈는데, 개인적으로는 싸이버거가 더 맛있다는 느낌입니다.


맘스터치 싱글강정콤보 총 평을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구성이 알차다. 혼자 먹으면 엄청 배부름.

-버거가 괜찮다. 싸이버거 패티가 부드럽다.

 

<단점>

-배달 최소 주문액이 15,000원이고 배달팁이 3,500원이다. (매장마다 다를 수 있음)

-펩시 콜라를 준다. 펩시 싫어하는 사람은 싫을듯. 


이상으로 맘스터치 싱글강정콤보 싸이버거 솔직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