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이 포스팅은 광고가 아니라 그냥 사용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난리가 아닌데요. 길거리를 돌아다닐땐 마스크가 필수라는 생각이드는 요즘입니다. 이런 와중에 얼마전 여자친구가 마스크를 하나 선물해줬는데요. 디자인도 이쁘고 상당히 괜찮은 물건이라서 소개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보그 마스크(Vogmask)' 입니다.

 

처음에 딱 들었던 생각은 '와 심플한데 이쁘다!' 였습니다. 사실 마스크는 안전과 위생을 쓰는 것이지만, 멋까지 겸할 수 있어서 간지가 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그 마스크는 패션기능까지 살려서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여자친구가 골라준 심플한 블랙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스크 앞면의 양 쪽입니다. 심플하면서 이쁩니다.

보그 마스크를 처음 봤을때 특이한 점은 마치 방독면에나 있을법한 밸브가 있는 것인데요. 이 밸브는 외부 공기를 차단해서 필터기능을 유지하고, 내부의 공기는 잘 빠져나가도록하여 습기를 줄이고 호흡을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마스크의 내부는 미세섬유로 제작되었으며, N99 필터로 공기중의 입자를 차단한다고 하는데요. N99필터를 포함 4번의 여과를 거쳐 먼지를 99% 이상 차단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보그마스크는 식약청 인증을 받은 KF80, KF94 마스크입니다. 

 

겉면은 극세사 원단이라 부드럽고, 먼지 흡착력이 우수하여 피부가 약한 사람이나 아이들이 쓰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만져봤을때도 부드럽고, 썼을때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앞 부분과 마스크 안쪽 입니다.
저의 착용샷 입니다. (뻘쭘)

개인적으로 착용해본 소감을 말해보겠습니다. 

먼저, M사이즈는 약간 쪼이는 느낌이 있습니다만 사용하는데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성인기준 L사이즈가 무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착용감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답답하지도 않고요. 안쪽면이든 바깥쪽면이든 부드러운 느낌이 듭니다.

 

또 괜찮았던 점은 마스크의 코 부분쪽을 잡아주면 코에 딱 밀착시킬 수 있는 점인데요. 좀더 외부공기를 차단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가 이쁩니다. 확실히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디자인들도 있기 때문에 골라서 쓰는 맛이 있을것 같습니다. 

 

세탁은 아직 안 해봤지만, 손세탁하여 약 5개월정도 사용가능하다는 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보통 일회용 마스크를 여러개 두고 쓰는 것도 나름 부담되는데 한번 사서 오래쓸 수 있어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참고로 세탁기나 건조기를 사용하여 물 속에 담가두면 필터기능이 줄어들 수 있으니 주의해야된다고 합니다.

 

 

 

박스 안에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 입니다. 사용 하시기전에 한번 쯤 읽고 쓰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핵심적인 사항은 얼굴과 마스크가 잘 맞아야 필터가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최대한 빈틈없이 맞추라는 것과 세탁시 따뜻한 물과 소량의 액체세재로 가볍게 씻어주라는 점인 것 같네요.

 

이상으로 '보그 마스크'에 대한 소개글을 마쳐보겠습니다.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보그 마스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까봐 맨 아래쪽에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더 보기'를 눌러주세요. 쇼핑몰 상세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출처:1300k)

더보기

▼ 아래 링크를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lack Logo N99 CV _B M/L/XL

 

www.1300k.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