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저는 사실 롤 실력이 별로라(...) 자주 하지는 않지만, 종종 하면 재밌게 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만우절 기념 새로운 롤스킨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바로 별수호자인듯 보이지만 사실은 파자마수호자 우르곳 ! 한번 살펴볼게요.

 

우르곳은 흉악한 생김새에 기계몸을 달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약간 그로테스크한 느낌도 있습니다. 롤 애니메이션 같은데서는 더 무시무시하게 나오는데요.

 

그런데 예전부터 유저들이 별수호자 우르곳 스킨에대한 염원(?)이 있었습니다.

 

이런 귀염뽀짝한 우르곳에 대한 유저들의 갈망(?)으로,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 시안을 만들기도 했었습니다.

 

찾다보니 이런 어마어마한 디자인도 있었네요. 하여간에 예전에도 우르곳 별 수호자 스킨이 나온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라이엇이 해냈습니다.

 

만우절 기념으로 나온 우르곳 스킨.

 

파자마 수호자 우르곳!

완전 귀염뽀짝해진 우르곳... 라이엇 미쳐버린 것인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깜찍함으로 무장한 우르곳. 생긴건 거의 별수호자 느낌?

 

 

우르곳으로 자주 하시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파자마 수호자 우르곳을 킬따고 다니면 더 약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탐난다. 파자마수호자 우르곳... 플레이하다가 누가 파자마수호자 우르곳으로 하면 시선 팍 꼳힐거 같습니다.

 

이펙트도 발랄해졌습니다.(...)

원래 총쏘고 막 그러는 캐릭터인데, 

보면볼수록 이게 공식스킨이 맞나싶은 충격이 드네요. 라이엇 미쳤습니까!

 

크오오오 힘이 샘솟는다!

 

한편 이번에 만우절기념으로 일러스트가 공개되면서 베이가, 트리스티나 스킨도 나왔는데요.

일러스트 아래쪽에 가려져있는 부분이 알고보니 우르곳이라는...

 

파자마수호자 우르곳 일러스트도 잘보면, 창가쪽에 베이가와 트리스티나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만우절기념으로 나온 베이가와 트리스티나 스킨도 제법 귀엽네요. 하지만 역시 우르곳의 포스가 압도적...

아래 링크를 가시면 이번에 공개된 스킨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LwkvvCWFyU

 

이상으로 롤스킨 별수호자 우르곳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