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삼겹살젤리 / 편의점 특이한 젤리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친구가 편의점에 특이한 젤리가 나왔다길래, GS25를 가봤습니다.

입구쪽에 눈에 바로 띄는 특이한 젤리가 있더라구요.

 

바로 삼겹살젤리 입니다.

오늘은 삼겹살젤리 리뷰를 해볼게요.

 

예전에 택배모양 젤리 이후에 또 재밌는 젤리가 나왔네요~! 디담에서 나온 삼겹살젤리 입니다.

 

딱봐도 삼겹살모양에 포장까지 디테일한 느낌이 듭니다. 특유의 가격표 스티커 느낌까지 잘 살렸어요.

*굽지마세요. 라고 깨알같이 적혀있는 요소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

 

삼겹살젤리의 가격은 3,300원인데요. 판매처는 GS25, GS수퍼, 이마트 입니다.(디담 홈페이지 참고)

 

삼겹살젤리는 등급 1++이네요. 매우 신선한 삼겹살인가 봅니다. 그나저나 젤리치고는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듭니다.

 

포장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식품정보 등이 나와있습니다. 용량은 110g, 칼로리는 340kcal 이네요.

 

자 이제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삼겹살젤리위에 비닐이 덮혀있어요. 가까이서 보니 삽겹살 느낌을 잘 살렸다는 생각이 더 드네요.

 

특히 하얀색 지방부분이 뭔가 진짜 지방같은 느글느글한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삼겹살젤리 안쪽 비닐까지 벗긴 모습입니다. 직접보니 삼겹살 특유의 무늬가 잘 살아있네요.

 

빛깔이 살아있는게 1++삽겹살다운 모습입니다. 삼겹살젤리의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는데요.

 

보면 볼수록 삼겹살처럼 생겼다는... 아이디어가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먹는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펀슈머 상품이 많은 것 같아요.

 

삽겹살젤리는 제법 길더라구요. 하나 먹으면 왠만한 젤리 한 봉지 느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제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삼겹살 젤리 맛은... 일단 젤리라서 그런지 쫄깃쫄깃 합니다. 그리고 딸기맛이 나요. 이정도가 끝...?

 

특별히 중독성이 있을정도로 맛있진 않았네요. 그냥 한번쯤 호기심에 먹어볼만한 젤리인듯 합니다. 

 

 

삼겹살 하나 먹고나니 배불러졌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질려버리네요. 가격도 제법 쎄니까, 하나 사서 가족, 친구, 연인과 재미삼아 나눠먹어보면 어떨까 하는 상품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삼겹살젤리 / 편의점 특이한 젤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