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의 리뷰일상

상봉역맛집 쭈꾸미킹 추천

 

안녕하세요. 올리뷰입니다.

 

오랜만에 상봉역근처 서점을 들렀다가 저녁을 먹었는데요. 상봉역 맛집으로도 꽤 알려져있는 쭈꾸미킹을 여친님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상봉역맛집 쭈꾸미킹 추천 및 솔직후기 포스팅을 써볼게요.

 

쭈꾸미킹은 상봉역 1번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면 있습니다. 

 

지도상으로는 중앙선 망우역이 더 가까운데요. 망우역도 1번 출구쪽으로 나오시면 가깝습니다.

 

쭈꾸미킹은 직화구이 쭈꾸미볶음 전문점입니다.

 

저는 저녁밥 먹을 시간쯤에 갔는데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임에도 만석이였네요. 예전에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웨이팅 시간이 조금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쭈꾸미킹의 메뉴입니다. 나와있는 가격은 1인당 메뉴 가격인데요. 세트메뉴를 추천합니다.

 

세트메뉴가 구성도 푸짐하고 알차서 좋습니다.

 

뒷면에는 단품메뉴와 음료 등의 메뉴가 나와있어요.

 

저는 '철판 삼겹쭈꾸미 공주 세트 2인 + 레몬에이드500ml + 밥 1공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7,000원이 나왔어요. 

 

전체 메뉴가 나온 모습입니다.

 

세트 메뉴에는 메인인 쭈꾸미 말고도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쭈꾸미킹의 특징 중에 하나가 세트 메뉴에 도토리묵과 고르곤졸라피자, 연어샐러드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처음에는 쭈꾸미점에 이게 같이나와? 했는데 의외로 쭈꾸미와 잘 어울리는 구성이더라고요.

 

오늘의 메인인 철판 쭈구미삽겹입니다. 

 

삼겹살이 한면이 익을때쯤 뒤집어서 같이 볶아주시면 됩니다. 쭈꾸미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서 드시면 되요.

 

반찬으로 콩나물이 따로 나오는데 같이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 고기는 역시 야채가 많아야 또 맛있지요.

 

오랜만에 쭈꾸미+삼겹살 조합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쭈꾸미는 특유의 쫄깃함이 매력적인것 같아요. 깻잎, 쌈무랑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삼겹살은 덤이죠.

메인은 역시 쭈꾸미!

 

레몬에이드 500ml 입니다. 둘이서 반반씩 나눠서 얼음 3개씩 넣으면 사이즈가 딱 맞아요.

 

함께나온 연어샐러드입니다. 연어, 회 전문점 수준은 아니더라도 맛은 괜찮아요.

 

쭈꾸미, 삽겹살 먹다가 샐러도 한입 먹으면서 입가심도 해주고 좋습니다. 사실 쭈꾸미 전문점에 연어샐러드가 나오는건 처음 보는데 구성이 생각보다 정말 괜찮아요. 쭈꾸미랑 같이 나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쭈꾸미 전문점에 왠 피자?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피자 역시 너무 맛있는 것! 쭈꾸미로 맵고 텁텁해진 입안을 피자로 달달하게 바꿔줍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라서 얇고 가볍게 먹기에 좋더라구요.

 

특히 같이 나온 꿀을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쭈꾸미킹에 오시면 피자가 함께 나오는 세트는 꼭 드셔보야 합니다!

 

 

쭈꾸미킹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도토리묵!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쭈꾸미킹은 세번째 오는건데, 맛집이 괜히 맛집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구성 하나하나가 괜찮고 잘 어울려요.

 

그 외 반찬 사진들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쭈꾸미를 싸서 드실때는 꼭 깻잎+쌈무랑 함께 드셔보세요. 뜨거운 쭈구미를 식혀주면서 담백 쫄깃함과 무의 시원함이 잘 어울려서 진짜 맛있습니다.

 

쭈꾸미킹을 추천하는 또 한가지 이유. 1인당 아이스크림 하나가 무료로 나옵니다. 입구쪽에 있어요.

 

개인적으로 요맘때 아이스크림 추천합니다. 쭈꾸미를 먹고나서 텁텁한 입안을 깔끔하면서 시원하니 청소해주는 느낌!

 

상봉역맛집 쭈꾸미킹 추천하는 이유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배부르고 푸짐하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맛있는 쭈꾸미와 어울리는 부메뉴들, 괜찮은 맛, 마지막 후식까지 구성이 딱 알차다는 느낌이 듭니다. 쭈꾸미 드시러 꼭 한번은 가볼만한 가게라고 생각되요. 완전 추천!

 

이상으로 상봉역맛집 쭈꾸미킹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갔던 쭈꾸미킹 상봉점 위치입니다. 다른 매장도 있어요! 검색해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